본문 바로가기
부업 및 재테크

[카드테크] 월 35만원 사용시최대 14.3% 가 캐시백 되는 혜자카드

by 돈세다 2022. 9. 17.
반응형
반응형

카드테크로 수입만들기 3탄!

 

 

오늘은 '카드테크로 수입만들기 1탄!'에서 다뤘던 카카오뱅크 제휴카드 중 하나를 보겠습니다.

사실 1탄 만든 이유가 이 카드가 너무 좋아서였는데요. 간만에 나온 피킹률 10%이상의 카드입니다.

사실 2020년도정도였나...카드 관련법 뭐시기가 바뀐 이 후로는 혜자카드가 거의 안나왔었는데요.

보통 4%만 넘어도 혜자카드라 하는데 이 카드는 최대피킹률이 무려 14.3%입니다.

이거 신한카드에서 실수한거 아닌가 싶을정도에요.

게다가 '카드테크로 수입만들기 1탄!'에서 다뤘던 것처럼 지금 캐시백이벤트는 17만원이나 하고 있기에, 신한카드를 안쓰시는 분들은 필수로 발급받아야 하는 카드입니다.

자 우선 카드에 대해 혜택/실적/어떤 사람에게 유용한지 한번 보시죠

혜택은 총 7개의 구간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최소 2천원에서 최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네요!

%가 아니라 금액이 정해져있어서 계산이 쉬운 것도 장점이네요.

아무튼 우리가 주목해야 할 건 1회 결재당 금액인데요, 1회 결재당 5천원 이상이어야 한다네요.

그럼 평균 결재 금액당 피킹률 한번 알아볼까요?

평균금액 5000 6000 7000 8000 9000 10000
10회결재시 4% 3.33% 2.85% 2.5% 2.22% 2%
20회결재시 5% 4.17% 3.57% 3.1% 2.78% 2.5%
30회결재시 6.67% 5.56% 4.76% 4.17% 3.7% 3.33%
40회결재시 7.5% 6.25% 5.36% 4.69% 4.17% 3.75%
50회결재시 8% 6.67% 5.71% 5% 4.44% 4%
60회결재시 10% 8.33% 7.14% 6.25% 5.56% 5%
70회결재시 14.3% 11.9% 10.2% 8.93% 7.94% 7.14%

 

1회평균 5000원결재를 70회했을 때 14.3%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기록하네요.

하지만 사실 평균 5000원을 하시려면, 최소금액이 5000원이기때문에 항상 5000원을 딱맞춰서 사셔야하는 단점이 존재합니다...

이 경우 뭐 교통카드 충전을 나눠서 한다거나, 주유를 나눠서 한다거나 등의 방법들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,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쉽지 않네요.

이 전글에서 밝힌바와 같이 저는 최대 피킹률보다 사용복잡성을 더 중시여깁니다...

진짜 최대 피킹률만 따지고 살면 삶이 너무 피곤해요..

각자 본인 카드내역 한번씩만 보고 효율을 계산해서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만약 피킹률이 4%이상만 나와도 고민없이 발급하시길 추천드립니다.

제 경우는 소비를 계산해보니 5000원 이상금액은 월 70회정도 평균 6500원정도 소비하더라구요.

거의 다 회사때문에(점심식사 등) 소비하고 회사에서 페이백받는 금액인데, 이 카드를 사용하면 오히려 돈벌면서 쓰게 되겠네요. 제 경우에는 대충 11%정돈 효율이 나옵니다.

11%면 왠만한 혜자라 불리는 카드에 비해서도 피킹률이 세배가까이 되는 너무 좋은 카드입니다.

결론은 

평균소비가 짜잘하게 여러번이신분들은 이 카드 꼭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
그리고 정말 독하게 휴대폰분납5000원씩, 주유 5000원씩, 교통카드충전 5000원씩, 등등 하실분들에겐 당연히 체험해보실 카드입니다.(저도 10년차 체리피커인데, 사실 이렇게까지 독하게는 하기 싫습니다..)

 

저도 한 10년차 체리피커인데요, 이렇게 효율좋은 카드는 오래 못가는거같아요. 금방 단종되서 뽑고 싶어서 못뽑게 될 것 같습니다.

추가로, 지금 이벤트로 조건 충족시 무려 17만원이나 캐시백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다시 한번 마무리로써, 저는 카드설계사가 아니구요, 그냥 수익은 크게, 소비는 줄이려는 자본주의의 평범한 노예입니다 :) 

카드 신청은 두번 세번 확인하고 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
기왕 써야하는 돈이라면 좀이라도 남겨먹고 씁시다!

또봐요!

 

 

당신의 좋아요버튼 클릭 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. 공유까지 해주시면 더 좋긴할것같긴합니다...

 

반응형

댓글